본문 바로가기
食 (food)

뜨끈한 국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 서현역 서현순대

by pistachiok 2022. 3. 20.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현역 근처 순대국밥이 정말 맛있는 곳! 서현순대예요.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네이버 지도 검색했는데
많은 순대국밥집 중 네이버 별점 4.6점이길래 가보았어요.
위치는 서현 CGV 옆에 있습니다.

 

 

메뉴는 메인 메뉴 2가지와 곁들임 메뉴 2가지예요.
메인 메뉴는 순댓국과 순대 전골이고요,

곁들임 메뉴는 오향 편육과 순대 한 접시예요.
혼자 한 그릇을 먹고 싶을 땐 순댓국을 주문하는 게 좋을 거 같고
2-3명이서 푸짐하게 먹고 싶을 땐 순대전골을 주문하면 될 거 같아요.
서현순대국에는 고기와 순대가 같이 들어가 있고,
순대만, 고기만 들어가게도 주문할 수 있어요.
얼큰한 순댓국이 먹고 싶다면 얼큰하게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셀프로 이용 가능한 잘 익은 깍두기와 김치.
사실 국밥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찐 맛집인데
서현 순대는 그런 점에서도 통과인 것 같아요 ㅎㅎ
대부분의 국밥집이 그렇듯 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고
대신 순대를 찍어먹기에 좋은 새우젓이 나오는데요~
적당히 짭짤한 새우젓에 고춧가루를 풀어두어서,
순대 위에 올려먹으면 간이 딱 맞는답니다.
은근히 킥이었던 새우젓.

 

 

입천장이 데일 정도로 뜨겁~게 나온 순댓국.
저는 기본으로 주문해서, 순대와 고기가 들어가 있는
맑은 순댓국을 받았어요.
제 취향은 맑은 순대국을 먹다가 양념을 조금씩 풀어먹는 거예요.
어머니는 준비되어있던 들깨가루를 넣어 드시더군요.
취향껏 첨가해먹기에 딱 좋았어요.
참고로 청양고추 다진 것도 요청하면 주시니,
매운 걸 좋아하는 분은 넣어 드셔 보세요~

비 오는 날이었어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서현순대.
저도 나중에 와서 순대전골에 막걸리를 꼭 먹어봐야겠다 다짐(?)했어요.
평점이 괜히 높은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던,
정말 맛있는 순대국밥집이었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