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dessert)] 미금역 케이크 두세르 DOUCEUR

by pistachiok 2019. 10. 11.
728x90
반응형

​케이크 먹고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곳, 미금역 두세르.
동생과 함께 또 1인 1케이크 하러 방문하였다.
공휴일이라 사람 많을거라 예상하고 거의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벌써 줄이 가게 주차공간 밖까지 서있었다. 이런!! 늦었다!!

 

​늦어도 한참 늦었다 흑흑
주문 기다릴 때마다 '제발 저건 안돼 저건 안돼' 속으로 외치면서 기다렸다.
대부분 두세조각이 기본이기 때문에, 한명 한명 줄어들 때마다
케잌은 세네개씩 줄어들었다. 흑흑

우리가 주문한 것은, ​딸기키위케이크와 티라미수케이크
동생이 둘 중 뭐먹지? 고민하길래 두개 고르라고 쿨하게 말해줬다.
나는 당연히 1인 1케잌이라고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ㅋㅋㅋ

 

귀여운 숫자초도 판매하는 군~
귀여움에 팔려 하트초를 구매했다. 가격은 하나에 천원.​

​르꼬르동블루에서 케잌을 배우신 파티시에 사장님이시군요,,
안그래도 보통 케잌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딸기 키위 케이크의 단면.
이 날씨에 딸기가 나오나?싶었다. 냉동도 아닌 거 같은데
하우스 딸기? 무튼 위에 올려진 토핑도 귀엽고 케잌맛은 말할 것도 없지만
저번에 먹었던 바닐라무스 케잌의 쫀득함이나 이거다!싶은 맛은 없었다.

​티라미수 케이크도 쫀득함보다는 포슬포슬 부드러운 맛이었다.
평소 알던 티라미수보다는 무스케이크 느낌이 강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위에 초코볼의 바삭함이 부족한 식감을 채워주었다.

내가 늦게 온 탓에 (겨우 30-40분 흑흑) 선택지는 적었지만, 맛있게 먹었다.

 

여기저기 싹싹 긁어먹은 그릇들만 보이는 빈자리들
역시 케이크 맛집 두세르다.
여자분 혼자와서 1인 2케잌하시는 분들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너무 멋지다..
다음엔 더 빨리 와서 타르트를 꼭 먹어보고 싶은 곳.
디저트 소진되면 인스타그램에 공지해주니, 방문 전 꼭 참고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3
영업시간 : 화-금 12:00 ~ 디저트 소진시까지 / 일,월 휴무
전화번호 : 070-4146-5214
인스타그램 :
cafe_douceu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