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겉바속촉 돈까스의 정석을 맛보다! 서현역 나라돈까스

by pistachiok 2024. 4. 18.
728x90
반응형

서현역 맛집, 서현역 점심, 서현역 혼밥, 서현역 돈까스 맛집, 서현역 나라돈까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겉바속촉 돈까스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서현역 나라돈까스입니다.


 


요즘 서현역 주변 500m까지 맛집 반경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서현역 철판요리 맛집 미미에 갔다가 바로 옆에 나라돈까스라는 돈까스 찐맛집처럼 보이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지도에 맛집으로 저장해 두었다가 바로 한 번 가보았습니다. 

 

 

내부

빨간 유광 소파 때문인지, 조명 때문인지 일본에 작은 돈까스 가게 느낌이 났어요. 일단 분위기는 합격!
가게가 작긴 한데 테이블 배치를 요리조리 잘해두셔서 내부 자리가 꽤나 많더라고요. 대부분 2~4인석이었는데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어요. 8시 라스트 오더였는데 8시까지 끊임없이 사람들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나 점심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 해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메뉴

메뉴가 다양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돈까스에 오므라이스, 우동, 모밀의 조합들입니다.
판매 중인 돈가스 메뉴는 로스까스(등심), 히레까스(안심), 치킨까스, 생선까스, 모듬까스, 왕돈까스가 준비되어 있고 거기에 우동, 모밀, 오므라이스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가 판매 중이에요.

우동, 모밀, 오므라이스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로스까스

우선 첫 방문이니까 제일 기본 메뉴인 로스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예요.
개인적으로는 기름기 없고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히레까스보다는(안심) 탱글한 식감이 좋은 로스까스가 더 제 취향이에요.
돈까스 단품 구성은 돈까스와 샐러드, 밥, 우동국물과 김치 정도로 돈까스 정식의 정석 같은 느낌으로 내어주십니다.
바삭! 한 튀김옷과 좋은 고기로 만들어졌다는 게 느껴지는 등심의 조합이 참 맛있었어요.

 

 

히레까스, 오므라이스 세트

배가 고팠던 제 친구는 히레까스와 오므라이스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단품과 같은 구성에 오므라이스만 추가되어있어요. 오므라이스 세트를 받아보고 놀랬던 점은 작은 오므라이스가 한 켠에 나올 줄 알았는데 오므라이스 단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양의 오므라이스가 나왔다는 거예요. 가격은 돈까스 단품에 3천 5백원 정도 차이인데 이 정도의 퀄리티라니.. 완전 강추드립니다. 왜 남자분들이 혼밥하러 많이들 오시는지 바로 알 것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서현역에서 맛집을 찾은 것 같아서 정말 좋았던 돈까스 맛집 나라 돈까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