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이티비티 파스타하우스 :: 1인 2파스타 하고 싶어지는 파스타 맛집 | 행궁동 맛집

by pistachiok 2023. 7. 18.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1인 2파스타 하고 싶어 지는 파스타 맛집, 행궁동 이티비티 파스타하우스입니다.


 


많고 많은 행궁동 맛집 중 신상 맛집인 이티비티 파스타하우스를 가보았습니다. 행궁동 메인 거리와는 약간 떨어져 있고, 평일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던 이티비티 파스타하우스.

 

 

바  자리
4인석

이티비티 파스타 하우스는 바 자리와 4인석 위주로 마련되어있었어요. 원래 2인이 갈 때는 바 자리에 안내해 주신다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가니까 4인석에도 앉게 해 주더라고요.
제가 갈 때에는 만석이었어서 바 자리에 앉았어요. 나중에 예약할 때에는 요청사항에 4인석에 앉게 해달라고 적어야겠습니다.

 

 

메뉴

이티비티 파스타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메뉴는 스타터, 파스타, 리소토와 음료예요.
스타터로는 샐러드와 빵이 준비되어 있는데 과일&부라타 샐러드가 인기 있더라고요. 빵은 식전빵이 기본으로 나오니 추가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파스타 메뉴는 토마토, 우니, 트러플 등등 다양하게 판매 중인데 면 종류가 적혀있으니 (생면/건면) 확인 후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면은 원하시는 면으로 변경 요청도 가능하대요.

 

반응형

 

콜키지 이벤트

와인은 내추럴 와인이 다양하게 판매 중이긴 한데, 네이버 예약 시 콜키지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서 와인을 준비해서 갔습니다. 이티비티에서 판매 중인 와인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서 (대부분 5만 원대, 글라스 1만 원대) 맛있는 음식과 와인 한 잔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전빵과 곱창김 버터


후기에 판매해 달라는 글들이 꽤나 많이 보여서 궁금했던 곱창김 버터와 식전빵. 빵은 따뜻하게 구워주셔서 맛있었고요, 곱창김 버터는 짭짤 고소한 게 입맛을 돋구기에 딱 좋더라고요.
집에 가서도 생각날만한 감칠맛이었어요. 사람들이 판매해달라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ㅋㅋ 실제로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과일&부라타치즈 샐러드

계절과일로 만드는 샐러드는 제가 갈 때엔 천도복숭아와 골드키위가 나왔었어요. 상큼한 천도복숭아와 바질 오일, 부라타치즈를 함께 먹으니 맛있긴 했지만 다음엔 주문 안 할 것 같아요. 

 

 

우니 파스타

우니와 스파게티니 면으로 만든 우니파스타! 스파게티니는 스파게티 면의 얇은 버전입니다.
마늘이 듬뿍 들어간 오일파스타에 성게알이 올라간 우니파스타는 보기만 해도 감칠맛이 엄청나 보이네요!

 

 


사진을 찍고 나면 사장님께서 샤샤샥 비벼주시는데, 세상 스킬이 엄청납니다. 왜 직접 비벼주시는지 알 것 같아요. 그리고 왜 사진 찍고 비벼주시는지도 알 것 같아요.
맛은 간간한 오일 파스타에 우니의 감칠맛이 살짝씩 느껴지는데,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생면으로 만들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엔 생면으로 변경 가능할지 여쭤보려고요.

 

 

스파이시 뇨끼

분명 화이트 라구를 주문한 것 같은데, 스파이시 뇨끼가 나왔습니다. 다시 만들어 주신다고 했지만,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라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일단 뇨끼는 트러플 뇨끼와 스파이시 뇨끼가 판매 중이에요. 그중 스파이시 뇨끼는 아라비아따 소스로 만들어진 뇨끼예요. 감자맛이 나는 고소하면서 쫀득한 뇨끼는 식감이 좋더라고요. 소스 맛은 약간 매콤한 로제소스 맛이 났어요. 먹다 보니 화이트라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1인 2파스타 해야 할 것 같은 행궁동 파스타 맛집 이티비티 파스타 하우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