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거제 빵집] 건강함이 느껴지는 바게트 전문점, 고현터미널 근브레드식

by pistachiok 2023. 4. 1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강함이 느껴지는 바게트 전문점, 고현터미널 근처 빵집 브레드식입니다.


 


거제 여행 숙소로 벨버디어 리조트를 예약했는데요, 벨버디어는 리조트지만 취사가 불가능한 호텔형 숙소입니다.
점심, 저녁이야 밖에서 사 먹으면 되지만 아침을 어떻게 해결할까? 고민하던 차에 빵을 사가야겠다! 생각했어요.
터미널 근처에 빵집이 몇군데 있었는데 그중 건강하고 아침에 먹기 좋은 브레드식이라는 빵집에 찾아갔습니다.

 

 


빵 종류는 바게트와 치아바타예요. 생긴 것도 건강함 그 자체인 발효빵들.
들어가는 재료로는 올리브, 치아바타, 호두, 무화과, 크렌베리 등이 있어서 원하시는 식감과 맛으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바게트와 치아바타로 만든 샌드위치로는 앙버터 치아바타와 잠봉뵈르도 판매 중이에요. 지금 보니 한 개 먹어볼 걸 아쉽네요! 크로와상도 판매 중인데요, 에그마요가 들어간 샌드위치도 구매가능하답니다. 

 

 


건강함에는 다른 걸 추가해서 먹어야 제 맛이죠.. 역시나 크림치즈를 판매중입니다. 크림치즈는 무화과, 블루베리, 호두&캐슈넛이 판매 중이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호두맛밖에 없었어요. 크기가 작다고 하셨는데 가격은 3천5백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근처 마트에서 크림치즈를 따로 사갔어요.

 

 

내부

가게는 앉아서 먹고갈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간단히 마실 커피와 음료들도 판매 중이라서 드시고 가실 분은 먹고 갈 수 있습니다.

 

 

포장

이번에 구매한 빵은 호두 크렌베리 바게트(5.0)와 올리브 치즈 바게트(4.8)입니다.
종이 봉투와 스티커 디자인은 예쁘게 하셨는데 빵은 집에서 쓰는 봉투에 담겨있어서 오잉? 싶었어요.

 

 

올리브 치즈 바게트 & 호두 크렌베리 바게트

바게트 단면을 보니 재료가 콕콕 푸짐하게 박혀있는 게 보이지요? 맛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올리브 치즈 바게트는 생각보다 치즈 맛은 덜 나서 조금 아쉬웠지만 올리브 맛만 나도 풍미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제 입맛에 생각보다 맛있었던 건 호두 크렌베리 바게트입니다. 호두를 정말 아끼지 않고 넣으신 것 같더라고요. 한 입 먹을 때마다 호두 알맹이가 두 개는 씹히는 것 같았어요.
마트에서 산 크렌베리 리코타 치즈를 발라먹으니 더 맛있어지는 건 당연하지요?ㅎㅎ

벨버디어에서 머무는 동안 아침으로 혹은 간식으로 정말 잘 먹었던 브레드식의 바게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