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웨이팅을 부르는 서현역 떡볶이 맛집 :: 해피치즈스마일 분당점

by pistachiok 2022. 2. 14.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웨이팅을 부르는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이에요.
이전에 인스타그램에서 해피치즈스마일 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구가 본점이고, 분당엔 아직 생기지 않았어서 아쉬웠거든요~
최근에 서현역에도 지점이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위치는 서현역 다이소 맞은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서현역 공영주차장에 하시는 게 제일 편할 거예요.

 

 

분식집이 이렇게 트렌디할 수 있나요..?
분식집의 대변신!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봤을 때도 굉장히 요즘 애들한테(?) 인기 많겠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가맹점도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중이라..
혹시 어디선가 글을 보고 우리 집 근처에 없는 분들도
아쉬워하실 필요 없어요! 곧 생길 거예요 ㅋㅋㅋ

주말 점심에 방문했고, 제가 앉은 뒤로는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아무래도 떡볶이집이라 회전율 굉장히 빠릅니다.
직원분들이 자리 정리와 안내 모두 잘해주시고요.

 

 

메뉴판도 왠지 인스타 감성이죠?
해피치즈스마일 사장님이 어떤 분인지 모르겠지만,

소품 하나하나가 2030세대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 것 같아요.

제일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중국 당면을 튀겨 올린 떡볶이인, 해피당볶이
등심, 안심, 통모짜렐라튀김, 샐러드, 밥 구성의 돈까스플레이트고요.
새로 나온 메뉴인 햅삐로제볶이도 많이들 주문하는 편이었어요.
햅삐로제볶이는 베이컨이 들어간 매콤한 로제소스에
바삭한 포테이토를 올린 떡볶이예요.
포테이토 대신에 당면 튀김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해치스면볶이 (라면)  9.0
돈까스플레이트 13.0

 

 

먼저 나온 해치스면볶이.
해치스면볶이는 말 그대로 떡볶이에 면 추가한 거고요.
면은 우동, 라면, 쫄면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맵기는 <안맵게 / 보통 / 맵게 >로 선택 가능해요.
저는 보통을 선택했는데, 살짝 매콤한 정도? 아예 안매운 건 아니었어요.
여기에 2천원 추가하면 갈릭슬라이스와 치즈 추가 가능합니다.
기본 떡볶이에 이것저것 추가할 수 있는 게 좋았던 점이었어요.

해치스 면볶이는 면이 하나도 안 불고 탱글 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름 식당에서 먹는 떡볶이라고
파와 어묵이 듬뿍 들어있었던 게 좋았습니다.

해치스에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후 콜라/사이다 서비스받으세요~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길래 궁금해서 시켜본 돈까스 플레이트.
구성은 꽤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돈까스와 치즈튀김에 다양한 소스와 샐러드까지.
소스가 돈까스 소스, 와사비, 소금 세 가지나 나온답니다.
모짜렐라치즈튀김은 떡볶이랑 같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국내산 재료로 만들고요,
돼지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다음엔 굳이 돈까스를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떡볶이랑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고, 돈까스 튀김옷이 아쉬운 편이었어요.
차라리 당볶이나, 튀볶이 위에 올라가는 튀김들이 맛있어 보여서
다음엔 사이드 메뉴로 판매 중인 다른 튀김 종류를 주문해보려구요.

사이드 메뉴로는
만두튀김, 야채튀김, 고로케, 새우튀김, 한치튀김, 고구마튀김 등
우리가 흔히 분식집에서 먹는 튀김 종류들을 판매 중이에요.

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피치즈스마일.
맛도 비주얼만큼 맛있는 떡볶이집이었어요.
집 근처에 생겼다면 한 번쯤 가볼만한 해치스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