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茶] 경기도 광주 신현리 카페 스멜츠 Smeltz

by pistachiok 2020. 6. 12.
728x90
반응형

 

 

쨍한 날씨와 어울릴 것 같은 카페 스멜츠,
주말에 시간이 나서 한 번 들려보았어요~

주차는 전부 발렛으로만 가능하고, 발렛비용은 2천원이에요.

 

 

 

대표 메뉴는 아인슈페너인 것 같지만, 라떼 덕후는 아이스 라떼를 시켜봅니다.
아이스 라떼(6.0), 아이스 아메리카노(5.0) 그리고
솔티드 카라멜 스콘(6.0)을 주문했어요.
빵이나 커피 종류말고도
맥주랑 파스타, 샌드위치 같은 것도 판매중인 것 같은데
은근 많이들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가격도 12.0~16.0 정도로 보통 가게에서 먹는 정도랑 비슷했어요.

 

 

 

 

 

 

와,, 자리잡는 게 정말 힘들었던 카페였어요.
내부는 당연하구 더운 날씨였지만,
테라스도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겨우 자리를 찾아서 앉았답니다.
카페 안 쪽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지도 못했어요.😭

커피랑 스콘은 맛있어서 그래도 잘 먹었어요

 

 

그래도 이런 초록초록 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긴 했지만,
내부는 창가자리 앉기가 너무 힘들어서
이런 느낌도 잘 안나더라구요.
평일에 가면 사람 별로 없다고 하던데,
다음에 다시 와봐야겠어요~

 

 

위치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10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인스타그램 : @smeltz_officia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