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食] 회코스를 먹을 수 있는 미금역 일식당 이수사

by pistachiok 2020. 3. 22.
728x90
반응형

 

 특별한 날을 맞이해서 예약 후 방문한 이수사.
미금역에서 브림이나 다른 카페 갈 때 뭔가 맛집포스가 느껴져서 궁금했던 곳.
위치는 미금역에서 오리역 중간즈음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따로 공간없이 주변 골목에 해야하는 것 같다.

 

 

 메뉴는 사시미를 주문할 수도 있고. 정식으로 주문 가능하다.
정식 가격은 점심은 2만원부터 저녁은 3.5만원 부터로 다양하다.
우리는 저녁에 4만원 코스로 주문하였다.

 

 

기본 셋팅

 시작은 샐러드와 채소들, 낙지탕탕이, 타코와사비, 회무침 그리고 참치회였다.

 

 샐러드 먹고, 참치회 한점.
개인적으로는 회무침이 진짜 맛있었다.

 

 먹고있으니 메인 회가 나왔고, 종류는 성게알, 연어, 문어숙회, 참치 그리고 광어로 추정되는 생선 
김을 조금 달라고해서 우니를 싸먹었다 ㅎㅎ

 

맛있었던 생선초밥.

 메인같은 요리에는 생화가 올라가있어 귀여운 플레이팅.

 

 생선조림과 봄도다리 쑥국.
계절마다 국이 달라지는지, 문앞에 어떤 국인지 붙어져있었다.
개운하고 맛있었던 쑥국이었다.

 

 조기와 열빙어구이. 빙어가 고소하니 맛있었다

 

 마지막 밥은 김치알밥과 새로 내어주신 도다리 쑥국.
개인적으로 이 뚝배기 너무 귀엽다! 그래서 밥도 맛있게 느껴졌던~

특별한 날 방에서 회코스 먹으니 기분도 내기 딱 좋은 곳이라 느껴졌다.
뭔가 아저씨들이 회식이나 한 잔 하시러 많이 오실 거 같은 기분이지만~ㅎㅎ
다른 리뷰들 보니 런치도 괜찮았던 거 같아서 다음엔 점심먹으로 와볼까 싶다.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로11번길 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Break time 15:00~17:00, 명절휴무
전화번호 : 031-715-520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