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茶 (tea, coffee)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자!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크림통통 마리토쪼

by pistachiok 2022. 11. 27.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크림통통 마리토쪼입니다.


 


평소에 자연드림 기픈물을 주문해서 마시는데요, 그때마다 한 개씩 껴서 주문하는 제품이 바로 자연드림의 제과류입니다. 자연드림이 공산품이라고 해야 하나요? 과자나 빵 같은 제품이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크림 통통 마리토쪼는 달콤하고 담백한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브리오쉬입니다. 
요즘 편의점이든, 제과점이든 크림빵 홀릭이라 자연드림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빵이 들어있는 케이스에 귀여운 마리토쪼가 그려져 있네요~

 

 

생크림 마리토쪼

홈페이지 사진에서만큼은 아니었지만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마리토쪼.
마리토쪼의 유래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이탈리아어로 '남편'이라는 뜻의 마리토에서 파생된 단어로 약혼녀에게 줄 반지를 크림 속에 숨겨서 프러포즈하던 이탈리아의 전통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크림빵 먹다가 프로포즈라니.. 음.. 프로포즈용 마리토쪼는 조금 더 로맨틱하게 생겼겠지요?ㅎㅎㅎ

자연드림 마리토쪼의 맛은 담백한 빵과 달콤쫀쫀한 크림이 꽤나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조합원가로 260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