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스타필드에서 뭐 먹지? 오코노미야끼 맛집 핫쵸
수원 맛집, 수원 스타필드 맛집, 수원 스타필드 핫쵸, 수원 스타필드 푸드코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스타필드에서 뭐 먹을지 고민될 때 가볼 만한 곳! 오코노미야끼 맛집 핫쵸입니다.
요즘 정말 핫한 수원 스타필드.. 주말이 되면 이 근처가 스타필드 때문에 마비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수원 스타필드에 저도 가보았습니다.
쇼핑이나 구경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우선 점심 먹을 곳을 둘러보았는데 오코노미야끼를 파는 핫쵸가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오코노미야끼와 교자, 야끼우동을 파는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부터, 할라피뇨 오코노미야끼, 소유 야끼소바, 해산물 야끼소바, 야끼교자 등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각각의 특색을 갖추고 있는 메뉴들이 판매 중이에요.
기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지만 핫쵸에서는 오코노미야끼를 만드는 것을 구경할 수 있는 자리에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야끼만두 만드는 것 보는 게 꽤나 재밌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오코노미야끼는 핫쵸 히로시마입니다.
밀전병 위에 양배추, 숙주나물, 삼겹살, 소바면 등을 쌓아서 구운 핫쵸의 시그니처예요. 여기에 원하시는 재료를 추가할 수도 있으니 더욱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재료 추가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콤 짭짤한 오코노미야끼 위에 마요네즈를 추가해서 먹는 것을 좋아해서 살짝 뿌려먹었어요. 꿀맛!
야끼소바는 해산물을 넣고 매콤하게 볶아낸 토오가라시 야키소바를 주문했어요. 고추기름이 들어간듯하고, 매콤하면서 불향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오코노미야끼와 기본 야키소바는 소스 베이스가 비슷할 것 같아서 하나는 매콤한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생각한 것보다 더욱 제대로였던 핫쵸의 오코노미야끼!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