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기름막국수의 대명사로 불리는! 고기동 맛집 고기리막국수
고기동 맛집,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 고기리 맛집 고기리막국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들기름막국수의 대명사로 불리는! 고기동 맛집 고기리막국수입니다.
고기리 막국수는 주말에 가면 웨이팅 기본 1-2시간인데, 저는 평일 저녁에 갔더니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주말에 가실 분은 웨이팅 걸어놓고 근처 카페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에 웨이팅 하는 곳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가게 앞에서 기다리기에도 불편하지는 않아요. 면이라서 은근 웨이팅도 빨리 빠지고요.
세상에 블루리본이 도대체 몇개인지~
2016년부터 2024년까지 꾸준히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인정한 맛집인 고기리 막국수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기리 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 맛도 훌륭하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면서 정갈하고, 가구 하나하나에도 신경 쓴 느낌이 나서 올 때마다 인테리어 구경하기에 바쁘답니다.
고기리 막국수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원조' 들기름 막국수, (물, 비빔) 막국수와 수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리 막국수에 가신다면 당연히 들기름 막국수는 하나 주문하셔야겠지만, 은근 물막국수도 별미랍니다! 그리고 수육도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기만 해도 부들부들~ 야들야들~ 해보이는 수육은 보는 그대로의 맛이 난답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어서 이 집 이름을 고기리 막국수가 아니라 고기리 수육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하는 생각을 했을 정도였어요.
수육을 더욱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고기에 마늘, 청양고추, 새우젓 조금에 된장까지 올려서 한꺼번에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고기리 막국수에 방문하신다면 막국수에 사이드 메뉴로 수육도 꼭 드셔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나오자마자 고소한 들기름 냄새가 솔솔 풍기는 원조 들기름 막국수! 국수 위에 김과 깨 고명이 올라가 있는데 섞지 말고 그대로 먹기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시키는 대로 그냥 먹다 보면 저절로 섞인답니다.
들기름 막국수는 맛있다고 다 드시면 안 돼요! 왜냐하면 1/3 정도 남기고 육수 부어서 먹는 들기름 막국수가 더더욱 맛있거든요. 사실 이거 먹으려고 들기름 막국수 시키는 것도 있습니다.
1/3정도 남은 막국수에 육수 부어서 먹으면 들기름 향은 더욱더 고소하게 올라오고, 육수의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마무리로 깔끔하게 먹기 정말 좋아요.
맛있는 거 먹고 나면 집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생각나잖아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 나가는 길에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까지 판매 중이라 똑같지는 않아도 비슷한 맛의 고기리 막국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기리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원조 들기름 막국수 맛집 고기리 막국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