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74

[食] 영월 콩국수 맛집 * 행운 식당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월 콩국수 맛집 행운 식당이에요.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 나온 캠핑장, 별마로 빌리지에서 캠핑하고 점심 먹으러 온 곳이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최애 맛집! 현지 맛집!이라고 추천한 곳이에요. 밖에 놓여있는 의자를 보고, 웨이팅 많은 건 아니겠지? 걱정됐는데 다행히, 빈자리는 많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국수라서 회전율이 높은 편인가 봐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행운 식당. 오후 3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꼭 피해서 가세요! 영업시간도 11시~7시까지로 길지 않으니 시간 계산 잘해서 가야 할 것 같아요. 좌석 거리는 넓지 않은 편이지만 가림막이 되어있어요. 행운 식당의 메뉴는 단일 메뉴로 콩국수 하나고요, 콩국수 김치 등등 재료들은 다 국내산이에요. 그래서 가격은 8천 원이지만 아깝지.. 2021. 7. 31.
[茶] 야탑 차를 마시며 나누는 이야기 * 차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간판 없는 야탑역 카페, 차와 예요. 간판은 없지만, 왠지 이곳이 차와라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빙수를 팔고 있어서인지 문 앞에 '빙'이라는 글자가 붙여져 있네요. 귀여워요! 제가 차와에서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예쁜 다구들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내가 주문한 차가 어떤 잔에 나올지 기대도 되고요. 사회적 거리두기 전부터 자리가 별로 없는 편이었어요. 사진에 올라온 자리 + 좌식 자리가 있고요, 의외로 좌식이 인기가 많은 편이었어요. 다소 어두운 조명과 어두운 톤의 원목 가구 그리고 차. 차분해지기에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메뉴는 떡으로 만든 디저트와 정과, 빙수 그리고 차와 커피가 준비되어있고요. 커피는 평일에만 드립이 가능합니다. 주말엔 더치만 마실 수 있어요. .. 2021. 7. 21.
[食] 야탑역 맛집 * 수타우동 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의 3대 우동집 중 하나인 수타우동 겐이에요. 미금의 야마다야, 서현역 진우동 둘 다 가보았는데 수타우동 겐은 처음 와보는 곳이라 두근두근.. 외관이 왠지 일본 우동집 느낌이라 더 기대가 되었어요. 대기가 있는 편이지만, 우동은 후딱 먹고 나오는 음식이니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13번 대기였는데, 10-15분 정도 기다리니까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귀여운 주걱 대기표 :) 대기하는 동안 메뉴판 구경을 해봅시다~ 면이 맛있는 우동집에서 꼭 판매하는 자루우동과, 붓가께 우동. 그리고 뜨끈한 국물이 같이 나오는 우동, 카레가 곁들여져 나오는 우동, 사이드 메뉴까지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내부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이 정도 담아보았습니다. 1인.. 2021. 7. 12.
[食] 신현리 최고의 피자 * 메종뒤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현리에서 인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메종뒤샤예요. 예전에 슈샤 마켓 가는 길에 가게가 예뻐서 검색해봤는데 피자 맛집이라는 글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내부도 넓은 편이에요. 왜인지 외국에 여행 온 듯한 분위기에 더욱 기대되는 피자의 맛!! 분위기 진짜 좋아요 (♥)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없는 편이네요..! 창가 자리엔 생화가 꽂혀있어요.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 + 식물 조합 좋아요~ 귀여운 앞접시와 엔틱 한 포크. 그리고 검은 고양이가 그려진 포스터가 놓여있어요. du chat(뒤샤)가 검은 고양이라는 뜻이래요! (궁금해서 검색해봤어요 ㅎㅎ) 메뉴는 단출한 편이에요. 피자 6가지와 샐러드, 그리고 파스타 2가지. 음료는 탄산과 와인, 맥주가 준비.. 2021. 7.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