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食 (food)

사이공 핫팟 :: 서현역에서 베트남 음식은 고민없이 여기로 | 서현역 맛집

by pistachiok 2023. 6. 18.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현역에서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다면 고민 없이 달려갈 사이공 핫팟입니다.


 


사이공 핫팟은 서현역 다이소 옆 커피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건물에 연안식당도 있고 채선당도 있고 맛집이 많네요.

 

 

내부

왠지 베트남 느낌이 나는 것 같은 사이공 핫팟의 분위기. 자리는 2~4인석과 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바 자리는 진짜 손님이 많을 때 제외하고는 거의 안내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예전엔 인원수 맞춰서 자리에 앉아달라고 하셨었는데, 요즘은 편하신 곳 앉아도 된다고 해서 보통 4인석 자리에 앉습니다. 개별적으로 떨어져있는 자리인데 편하고 좋아요.

 

 

메뉴

사이공 핫팟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스프링롤 같은 스타터, 월남쌈, 볶음밥과 쌀국수입니다. 2~4인 세트도 판매 중인데 가격적으로 아주 메리트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스프링롤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할만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사이공 핫팟에서 맛있게 먹은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사이공 볶음밥입니다. 이번에는 분짜가 먹고싶어서 볶음면인 분보싸오를 주문해 봤어요.

사이공 핫팟에서는 네이버 주문하기로도 주문 가능해요. 카드 이벤트로 네이버 포인트를 많이 받아서 포인트 결제했답니다. 굿!

 

 

분보싸오


분보싸오는 채소와 소고기를 쌀국수와 매콤 달콤한 소스에 비벼 먹는 베트남식 비빔국수입니다. 고기도 들어가고 채소도 들어가길래 분짜와 비슷하겠지?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음식이네요. 설명처럼 비빔국수 맛이 나요. 소스가 피시소스일 줄 알았는데 칠리소스에 가깝습니다.
들어가는 채소가 워낙 신선해서 건강한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쌀국수 국물까지 내어주셔서 국물이 없는 아쉬움도 없었습니다.

 

 

짜조

제가 생각한 짜조는 춘권과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사이공 핫팟의 짜조는 라이스페이퍼 안에 돼지고기와 새우를 넣어 튀긴 요리네요! 아쉬운 점은 속이 너무 부실해요.. 스프링롤은 맛있게 먹었는데 짜조는 아쉬웠습니다.

 

 

사이공 볶음밥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넣고 볶은 사이공 볶음밥. 해산물은 새우부터 오징어까지 아끼지 않고 듬뿍 들어있어요. 속재료가 많아서 더 맛있고 푸짐한 사이공 볶음밥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칠리소스를 조금 뿌려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이 날도 정말 맛있는 한 끼 먹고 나온 것 같아요. 서현역에서 간단하게 쌀국수 먹고 싶을 때 사이공 핫팟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